안녕하세요, 라이언 킴입니다.
오늘 말씀 드린 이야기는, 팔리수 밖에 없는 제품 소싱 법입니다.
현재 3개의 스마트 스토어 및 타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품을 소싱하여, 판매를 하면서 가장 효율적인 소싱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상품을 소싱 하실때, 어떤 부분을 먼저 보시나요?
아이템 스카우트에서,
상품수,
검색수,
경쟁률,
등을 체크 하면서, 아이템을 발굴 하고 계시나요?
물론 이 방법도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하나의 카테고리를 정하지 못하면 굉장히 무의미한 작업이 될수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먼저 어떤 상품을 판매 할지 정하고 진행 하는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요.
그럼 상품을 어떻게 정할까요? 이 부분도 아직 초보 셀러들에게는 쉬운 영역이 아니라고 생각이 되요.
팔릴만한 상품을 소싱 한다는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 부분을 해소 시켜 드릴수 있는
좋은 소싱 방법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검색 키워드를 보세요.
혹시 짐작이 가시나요?
첫번째 이미지는,
"공기청정기 필터" 라는 키워드로 검색 하였고,
두번째 이미지는,
"에어컨 필터"
마지막은
"아이워치 스트랩" 입니다.
눈치 다들 채셨죠? 바로 대기업 제품 소모품을 소싱하여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는 대기업,
애플, 삼성, LG, 샤오미 등등이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상품군에 포커스를 두고 그에 해당하는 소모품을을 소싱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소싱할 상품에 대해서 생각해보지 않고,
바로 관련된 키워드로 "아이템 스카우트"에서 검색을 해보고, 가능성 있는 제품을 선별하여 판매를 진행 할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방법이니, 보시는 분들도 확인해 보시고 실행해 보세요.
황금 키워드, 제품을 발굴 하실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상품 소싱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렸고, 다음에도 좋은 Tip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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